KOREA TODAY

Sirius XM CH 144- Korea Today Radio Network은 Sirius XM Satellite Radio Platform을 통해서 24시간 K-POP과 엔터테인먼트, 뉴스를 미 전국의 청취자들을 대상으로 방송하는 위성 라디오 방송국입니다.

Sirius XM radio는 미국내에 Comcast 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2천 2십만명의  가입 청취자를 보유하고  있는  미 최대의  라디오 방송사입니다.

“코리아 투데이 라디오 네트워크”가 60여 개의 미국 내 유수의  경쟁업체가운데 SIRIUS XM SETTLELITE 라디오의  채널144 번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는 한국어  송은 물론  아시아에서도 유일한  채널로  한국인의 힘을  미국 내에서 증명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기존에 위성라디오를 통해 방송을 한 한인방송이 있었지만 모두 기존 채널의 Sub Lease 형태로 운영되어  Sirius XM본사와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었고, 광고 또한  불가능하였으나,  코리아 투데이는 Sirius XM본사에서 직접 관장하는  최초의 한인 방송이므로  모든 홍보와 관리를 Sirius XM본사에서 직접 하고 어떤 광고도  방송이 가능한  과거에  유래가 없는  획기적인 방송으로 미주 한인방송의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로 기록이 될 것입니다.

3천5백만 명 이상이 청취하는 미국 최대의 위성 라디오 Sirius XM Radio의 60여 음악 채널과 CNN, FOX, NBC뉴스, NFL, PGA Tour,하워드 스턴, 오프라 윈프리, 마샤 스튜어트 등 뉴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스타 토크 쇼, 교통. 날씨 등 총 180여 이상의 채널에 당당하게 라인 업 된 XM CH 144는 일본, 중국 등 동남아, 유럽을 거쳐서 일고 있는 Korean Wave(한류)인 K- POP과 연예,뉴스로 편성되는 한인 방송사상 최초의 전국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