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 대박 할인 시작

세일

 

 

미국에서 최대의 할인이라고 할 수 있는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이 시작됐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받은 선물을 교환, 환불하거나, 선물로 받은 기프트 카드로 원하는 물건들을 구매하는 애프터 크리스마스 쇼핑이 시작돼, 각 소매업체들은 크리스마스 전에 올리지 못한 매출을 만회하기 위해 고객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홍은영 기자의 보돕니다.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오늘 쇼핑몰에 수백만, 수천만 미국민들이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보기 위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연말 쇼핑 시즌을 마감하면서 보유하고 있는 재고 상품들을 처리하기 위해 실시되는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을 통해 각 소매업체는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최대 70%까지 할인을 제공합니다.

 

오늘 새벽 5시부터 손님맞이를 시작한 매장들도 상당수였습니다.

 

올해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블랙 서스데이로 앞당겨진 것처럼, 아마존닷컴과 같이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이 크리스마스 당일부터 시작한 소매업체들도 적지 않았습니다.

 

아마존닷컴은 의류, 신발, 시계, 보석과 아기 용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있습니다.

 

Barnes & Noble은 2014년 달력과 베스트셀러 누크들을 50% 할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누크 리딩무료 앱을 다운로드 하면 4권의 전자 북과 2권의 매거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JcPenney는 오늘 오전 7시에 문을 열고 오후 1시까지 도어버스터 세일을 실시했는데, 여성 스웨터를 9달러에 판매했고 남성 의류, 모자, 장갑, 스카프 등은 최대 70%까지 할인을 실시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상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구매 품목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25달러 구매 시 10달러를 할인 받거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 12월 28일까지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we’s는 특정 홀리데이 장식을 30%까지 할인하고 399달러 이상의 주요 가전제품들을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Macy’s는 오늘 새벽 6시에 개장했고, one day sale로 25% 추가할인을 제공했으며, 놀드스트롬은 온라인 구매 시 50% 할인을 실시하고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arget은 오늘 오전 7시에 문을 열고 수 천 가지 품목들에 대해 대폭 할인을 실시했는데, 홀리데이 품목들과 특정 장난감들에 대해 50% 할인을 제공했습니다.

 

TJ Maxx는 겨울 특별 클리어런스 세일을 온라인 상에서 실시하면서 금액에 관계 없이 무료로 배송해주고 있습니다.

 

Toys R Us는 온라인에서 상품 구매 시에 모든 품목들에 대해 buy one get one free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오늘 오전 8시부터 동일한 행사를 실시했는데, 20% 할인 클리어런스 품목을 구매하면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모든 비디오 게임들은 하나를 사면 다른 하나를 40% 할인해줍니다.

 

월마트는 오늘 오전 5시에 문을 열고 특정 스마트폰 제품들과 Nintendo 3DS XL을 199달러 96센트에 판매하며, 50달러 기프트 카드도 증정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쇼핑을 했던 이들이 이젠 자신을 위한 쇼핑에 나서고 있습니다.

 

각 소매업체는 막판 매출 올리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고, 쇼핑객들은 실속 있는 구매를 하기 위해 분주한 움직임을 보였던 하루였습니다.

 

 

 

Leave a reply

required

required

optional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