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 꿈꾸는 여성 위한 ‘종합뷰티박람회’

photo

젊고 건강한 아름다움은 모든 여성들의 꿈입니다. 미용, 의류, 패션업계와 성형협회 등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관련된 마흔 개 업체들이 후원하는 ‘종합뷰티박람회’를 열려,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홍은영 기자의 보돕니다.

 

 

아름다움을 꿈꾸는 여성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며, 뷰티 관련 업계의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종합뷰티박람회’가 워싱턴 D.C. 소재 내셔널프레스빌딩에서 열려,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박람회가 진행되는 동안 특별히 마련된 컨퍼런스룸에선 미 성형외과협회에 소속된 권위 있는 성형 전문의들이 성형 수술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열어,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박람회에 참석한 전문의들 가운데, 유일한 아시아계인 서영숙 전문의는 “성형외과협회에 소속된 명성 있는 전문의들이 올바른 성형 수술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환자들과 직접 상담을 해주는 동시에 희망을 부여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서영숙 전문의

서영숙 성형외과

 

서영숙 전문의는 ‘눈주름성형술과 안면거상술’을 주제로 차별화된 수술 방법과 주의할 사항들에 대해 상세하고 명쾌한 설명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서영숙 전문의

서영숙 성형외과

 

뉴욕 시티에 거주하는 한 박람회 참가자는 “유익한 강좌를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게 됐다”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주는 의미 있는 세미나였다”고 말했습니다.

 

Elline Surianello

New York City 거주

 

박람회에선 각각의 부스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되는 동시에, 직접 헤어스타일링과 네일아트 체험의 기회도 주어졌습니다.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기능성 신제품들이 소개됐으며, 업그레이드 된 미용기기들도 선보여졌습니다.

 

미세스 노스웨스트 DC 어메리카인 미켈 케롤은 “저명한 뷰티전문가들로부터 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헤어스타일을 바꿔보고 네일아트도 하며, 즐겁게 시간을 보냈고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매우 뜻 깊었다”고 말했습니다.

 

Mikell Reed Carroll

Mrs. Northwest D.C. America

 

아름다움과 관련된 의료, 미용, 화장품, 보석업계의 종사자들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구성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미국성형협회, 패션잡지사, 미용업계, 의류업계, 보석업계를 비롯해 여성의 아름다움과 관련된 마흔 개 업체들의 후원으로 진행됐습니다.

Leave a reply

required

required

optional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