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지지자들 승리 자축, 축제분위기

 

 

 

 

 

 

 

 

 

제18대 대통령에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가 당선 소식을 접한 미주지역 새누리당 지지자들은 박근혜 후보 당선을 축하하며, 국가안보강화와 국민대통합을 실현해주길 바랬습니다. 홍은영 기자의 보돕니다.

 

 

박근혜 후보 당선 소식이 전해지자, 박근혜 후보 지지모임인 글로벌 무궁화 포럼 구성원들은 오늘 축하모임을 열고 축하인사와 함께, 양극화 해결과제 모색을 통한 국민 대통합을 주문했습니다.

 

현장음?

 

한미애국총연합회 권동환 총재는 “박 후보의 당선을 축하한다”며, “자신이 지지하거나 소속된 당을 초월해 국민대통합을 이뤄내는 동시에 박 당선인이 한미동맹을 강화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미애국총연합회 전용운 수석부총재는 “박근혜 후보의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굳건한 안보의식을 갖고, 대한민국을 경제대국으로 이끄는 기둥이 되는 대통령으로서 행복한 국가를 만들어가는데, 모든 국민들이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전용운 수석부총재

한미애국총연합회

 

박근혜 대통령후보 중앙선대위 폴라 박 대외협력특보는 “박 당선인이 새로운 정치 개혁으로 국민대통합을 이뤄내고, 대한민국이 당면한 과제들을 지혜롭게 해결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폴라 박 대외협력특보

박근혜 대통령후보 중앙선대위

 

박근혜 조국사랑 미주연합 워싱턴 메트로 지부장을 맡고 있는 우태창 회장은 “박근혜 당선인이 대통령으로서 국민과 국가를 위해 헌신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우태창 지부장

박근혜 조국사랑 미주연합 워싱턴 메트로지부

 

미주 한인들은 첫 여성 대통령이 대한민국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또한 국민행복시대를 열겠다는 박 당선인의 다짐이 현실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후원하는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Leave a reply

required

required

optional


Trackbacks